장기렌트란?

고객님이 원하는 차량을 렌트사에서 구입하여 임대해주는 한마디로 빌려주는 방식으로 렌트 기간은 1년~5년으로 구성이되있습니다. 차량 구입시 개별 소비세를 면제받아 구입 비용이 낮고, 리스에 비해서 자동차세와 보험료가 없으며 대여료가 저렴하여 LPG 연료를 사용할수 있어서 유류비를 절감할수가 있고, 차량관리까지 제공을 하여 편리하고 고객님이 필요시에 따라 계약이 만료되었을때 차량 인수와 반납이 자유롭다는 점이 있습니다.

장기렌트 장점 및 단점

첫째,절세효과가 있으며 렌트료 전액 손비처리로 가능합니다

둘째,유류비 절감이 되어 LPG 차량 이용으로 유류비 절감을 할수있습니다.

셋째,초기비용 최소화 할수있습니다. 차량 구입시 초기 자금 부담이 적어서 효과적인 재투자가 가능하다는 말입니다.

넷째,관리부담이 전혀없습니다. 별도로 차량관리가 필요가 없기때문에 고객님의 금전적,시간적으로 비용이 절감된다는 장점이있습니다.

다섯째,안정된 재무구조편성으로 부채로 잡히질 않아서 회사에 재무가 향상될수있고,리스와 달리 렌트는 부채에 전혀 잡히질 않는다는 장점이있습니다.

 

그리고 장기렌트의 가장 기본조건은 장기렌트는 면허 취득일로 1년이상 되신다라면 가능하시고 나이는 만21세 이상 되셔야지만 장기렌트조건의 가장 기본으로 속합니다.

장기렌트는 보험료 + 취등록세 + 지방세 = 월 렌트료 포함된 월 렌트료로 나오게 됩니다. 그래서 따로 월 렌트료 외 비용이 들진 않습니다.

 

하지만, 장기렌트는 번호판이 지정이 되게 됩니다. 하,허,호 번호판으로 나오게 되는 단점이 있습니다.